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그래픽 카드 교환에 대해서..

작성자
임병남
작성일
2022-09-01 10:14
조회
209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분명 점검 시 이상이 없으셨기에 돌려 받으셨을거라 짐작 됩니다만
같은 증상이 또 나오신다고 하시면 다시 점검을 받으시거나 리퍼로 교체 한번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런증상은 8핀 보조전원 케이블 손상일때도 나타날 수 있으므로 그쪽도 한번 체크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제품 보내주시면 이번엔 교체로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번 두번째 문의 글에 답변 주신 내용입니다.

그간 파워(700W)를 새로 구입해서 부팅이 되는 건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처음 문의 글에 호소했던 에러가 여전히 지속되고 있습니다.

사용 중에 갑자기 강제로 자동 재부팅 되거나 멈춰서 꼼짝 않는 문제입니다.

너무 답답해서 그냥 리퍼로 교체받아서 테스트 해보고 싶습니다.

만일 리퍼 제품도 같은 증상이 보인다면, 아마 시스템(메인보드) 문제겠지요.

그래서 질문이 있습니다.

  1. 만일 리퍼에도 동일한 문제가 생긴다면 시스템 문제인데, 그 경우 제 원래 제품을 받을 수 있을런지요?

  2. 그리고 지금 추석 직전인데, 택배로 보내면 추석 전에 받을 수 있는지요? 아니면 그냥 추석 지나고 택배 원활할 때 보내야 하는지요?

전체 2

  • 2022-09-01 15:31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 고객님이 별도로 요청 하면 고객님 제품을 일정기간 보관은 해드릴 수 있습니다.
    2. 추석 전 처리는 택배로 보내신다면 금일이나 금요일 중으론 필히 보내주셔야 하며 도착 한 다음날 유선 연락 한번 더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2-09-01 15:56
    네,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