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STCOM biz UHD4K 웹캠 zoom 화면끄기 후 활성화하면 인식불가(재질의)

작성자
엔클이
작성일
2022-03-25 11:31
조회
202
<기존질의>

STCOM biz UHD4K 제품을 활용해서 ZOOM 강의를 하고 있는데요
ZOOM 기능 중 화면끄기 상태에서 화면켜기를 누르려고 하면은 화면이 활성화가 안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ZOOM을 끄고 다시 회의실에 들어가면은 그때 다시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화면끄기에서 화면켜기 시 웹캠의 인식과 관련 오류입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답변)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적어주신 증상과 같은 사례는 없었기 때문에 저희도 직접 테스트를 해봐야 알 것 같습니다.
ZOOM 외에 다른 프로그램 사용시에도 이상이 있는지 파악 해보시고
ZOOM 프로그램 자체 문제 일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가지 시도를 해봐야 합니다.
카메라 자체에는 큰 기능이 없습니다 보통은 사용하시는 프로그램에 의해 조종되고 입력 되는 제품입니다.
점검이 필요하시면 택배로 보내주시면 똑같이 ZOOM 프로그램으로 작동시켜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질의>

현재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STCOM biz UHD4K 제품 수량이 총 8개인데 8개 모두 동일한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usb포트도 변경해보고 프로그램도 재설치를 진행했고 다른 기기에 연결해서 사용도 해본 결과 모두 동일한 현상입니다.

현상이 줌 접속 -> 캠활성화 -> 쉬는시간 비디오 끄기 -> 비디오 켜기를 누르려 하면 기기가 없는 상태입니다. -> 줌 프로그램을 끄고 다시 실행하면 다시 비디오가 정상적으로 나옴

위 현상이 8개 제품 모두 동일하게 발생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확인 바랍니다.
전체 1

  • 2022-03-28 10:10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다시 한번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8대 모두 같은 증상이시면 제품이 불량일 확률 보다는
    소프트웨어 충돌로 보여집니다. ZOOM 고객 센터로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점검을 원하시면 언제든 택배로 발송 해주시면 불량 여부 점검 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