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하이크비전 2CV2Q 문의 작성자 양지호 작성일 2022-02-28 11:41 조회 232 하이크비전 2CV2Q 문의드립니다. 사용 중 카메라 영상이 표출되지 않아 카메라 웹페이지로 접속을 시도했으나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대역대를 맞추어 접속 시도 했으며 PING TEST 시 정상적으로 주고받습니다. 하이크비전 SADP 에도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올라옵니다. 어떤 문제 또는 설정 상 오류가 있는 지 문의 드립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2-02-28 16:06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2cv2q같은 경우 Hik-connect 앱을 통한 스마트폰 연결 사용을 권장 드리는 제품으로, 말씀주시는 PC 연결의 경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어려운 경우가 많아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홈캠과 Hik-Connect 앱 연동 과정에서 문제가 있으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ASUS Prime B250M-A nvme 호환 문의 TUF GAMING B450M-PRO II 입고신청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2cv2q같은 경우 Hik-connect 앱을 통한 스마트폰 연결 사용을 권장 드리는 제품으로,
말씀주시는 PC 연결의 경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어려운 경우가 많아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홈캠과 Hik-Connect 앱 연동 과정에서 문제가 있으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