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100X250-2CV2Q@

하이크비전 2CV2Q 문의

작성자
양지호
작성일
2022-02-28 11:41
조회
58
 

하이크비전 2CV2Q 문의드립니다.

사용 중 카메라 영상이 표출되지 않아

카메라 웹페이지로 접속을 시도했으나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대역대를 맞추어 접속 시도 했으며 PING TEST 시 정상적으로 주고받습니다.

하이크비전 SADP 에도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올라옵니다.

어떤 문제 또는 설정 상 오류가 있는 지 문의 드립니다.
전체 1

  • 2022-02-28 16:06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2cv2q같은 경우 Hik-connect 앱을 통한 스마트폰 연결 사용을 권장 드리는 제품으로,
    말씀주시는 PC 연결의 경우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어려운 경우가 많아 권장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홈캠과 Hik-Connect 앱 연동 과정에서 문제가 있으시면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 고객지원센터(02-706-1906)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