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메인보드 as 접수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이창환
작성일
2016-10-08 11:05
조회
52
H110M-K / DUAL1060 공동구매.

9/26일 입금완료.

9/29일 배송도착, 조립하여, 정상작동확인.

10/6일 pc에 전원스위치를 눌렀으나 무반응.

10/7일 pc수리점에서 부품정상 확인.

- 파워서플라이 단독가동 및 테스터기로 정상출력 확인

- 다른 pc에 ram, cpu, 그래픽카드 장착 - 정상작동 확인.

- 메인보드에 전원이 안들어옴.

 

조립완료 후, 몇달을 쓴거도 아니고,

일주일만에 보드가 나가버렸는데,(그 일주일중에 3번정도 켰습니다.)

제품 초기불량  아닙니까?

 

택배 a/s접수 할려고 합니다만,

a/s택배정책을 읽어보니,

택배비용으로 50:50으로 처리되는것을 이해되는데,

"제주도의 경우, 택배 비용이 10,000원 추가됩니다" 이건 무슨뜻인지요?

(제가 사는곳이 제주시 입니다.)
전체 1

  • 2016-10-10 09:38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 하신 H110M-K 제품의 경우 엔지니어 기시님이 점검을 받아보셔야 불량
    여부가 확인이 될거 같습니다. 메인보드 시리얼 조회후 저희 회사로 반송을 해주시면
    점검및 A/S가 가능합니다. 제주도또는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 회사에서 추가 요금이 발생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을 안내를 해드렸던 겁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