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보드 보증기간이 지나면 수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작성자 ㅇㅇ 작성일 2022-01-11 10:47 조회 254 아예 수리 접수도 안 되나요??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22-01-11 18:30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부품이 없는관계로 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점검은 가능하시지만 교체나 수리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사설 수리 업체에 의뢰 해보시는 것이 비용이나 시간적 측면에서 더 나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메인보드 리퍼제품AS를 받았는데 백플레이트가 안왔습니다. 메인보드 AS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부품이 없는관계로 수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점검은 가능하시지만 교체나 수리는 어렵습니다.
때문에 사설 수리 업체에 의뢰 해보시는 것이 비용이나 시간적 측면에서 더 나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