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불량
작성자
컴퓨터천사
작성일
2021-11-17 17:11
조회
240
메인보드 화면무감으로 ASUS EX-A320M-GAMING 를 8월30일 택배배송을 하여 리퍼제품을 배송받았는데
CPU제고가없어서 테스트를 하지못하고 있다가 11월11일날 당행이 CPU가 도착하여 메인보드에 장착을 했다,
그런데 또 화면이 나오지를 않는다, 전화로 문의하여 메모리, 파워등 교체를 하여 테스트를 했는데
똑 같은 증상이다, 그래서 다시 A/S를 보냈는데 메인보드가 불량이란다,
그러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줘야하지않은가 기사는 1개월이 지나서 교한을 해주지 못하겠다고한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해야하는것아닌가 생각중이다,
STCO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등 판매업체가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기만하네
이글이 STCOM관계자가 보고 뭐라고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화사에서 수입되는 모든 제품은 보이콧
할려고한다,
CPU제고가없어서 테스트를 하지못하고 있다가 11월11일날 당행이 CPU가 도착하여 메인보드에 장착을 했다,
그런데 또 화면이 나오지를 않는다, 전화로 문의하여 메모리, 파워등 교체를 하여 테스트를 했는데
똑 같은 증상이다, 그래서 다시 A/S를 보냈는데 메인보드가 불량이란다,
그러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줘야하지않은가 기사는 1개월이 지나서 교한을 해주지 못하겠다고한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해야하는것아닌가 생각중이다,
STCO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등 판매업체가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기만하네
이글이 STCOM관계자가 보고 뭐라고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화사에서 수입되는 모든 제품은 보이콧
할려고한다,
AS 제품을 수령 후 문제가 다시 발생 된다면 1개월 이내엔 연락을 주셔야 무상으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처리 받으신지 2개월이 지나고 보증기간까지 만료 된 경우라면 무상 처리는 어렵습니다.
구매한지 3년 이내이신 경우라면 영수증 첨부 해주시면 무상으로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