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홈페이지-qna-배너

제품불량

작성자
컴퓨터천사
작성일
2021-11-17 17:11
조회
240
메인보드 화면무감으로  ASUS EX-A320M-GAMING 를 8월30일 택배배송을 하여 리퍼제품을 배송받았는데

CPU제고가없어서 테스트를 하지못하고 있다가 11월11일날 당행이 CPU가 도착하여 메인보드에 장착을 했다,

그런데 또 화면이 나오지를 않는다,  전화로 문의하여 메모리, 파워등 교체를 하여 테스트를  했는데

똑  같은 증상이다,  그래서  다시 A/S를  보냈는데  메인보드가  불량이란다,

그러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줘야하지않은가  기사는  1개월이 지나서  교한을 해주지 못하겠다고한다,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를 해야하는것아닌가  생각중이다,

STCOM 메인보드, 그래픽카드등  판매업체가  이런식으로 소비자를 기만하네

이글이 STCOM관계자가 보고  뭐라고 할런지는 모르겠지만  이 화사에서 수입되는  모든 제품은  보이콧

할려고한다,
전체 1

  • 2021-11-18 14:1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AS 제품을 수령 후 문제가 다시 발생 된다면 1개월 이내엔 연락을 주셔야 무상으로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처리 받으신지 2개월이 지나고 보증기간까지 만료 된 경우라면 무상 처리는 어렵습니다.
    구매한지 3년 이내이신 경우라면 영수증 첨부 해주시면 무상으로 가능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