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1100X250-2CV2Q@

시간 상이건

작성자
HI
작성일
2021-11-15 17:47
조회
27
6시까지인줄 알았는데 3시까지 영업하시네요.

약 1주일 전에 TUF B450M PRO 제품 구매했는데 우측 하단 시간이 안맞습니다.

인터넷 검색후 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시간 동기화시도를 하였으나 다 실패 했습니다.

보드의 배터리도 교환해보고, 완전방전후 리셋하여 시도도 해보았으나 다 안통했습니다.

판매처 피씨사자에서는 제품을 보내주면 검사후 교체 진행해준다고는 하고 있으나, 택배만 왕복 4-5일 주말포함 1주일 정도 소요가 될텐데 그동안 컴퓨터가 반드시 필요하여 선 제품 출고후 반품 진행 요청을 하였으나 딱잘라 거절하고 있네요.

일단 서비스 센터 연락해보라고 하여 문의 드립니다.

자체적으로 할수 있는 방법이나 검사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전체 1

  • 2021-11-16 09:24
    안녕하세요! STCOM온라인 고객지원팀 입니다.
    윈도우 시간 동기화가 되지 않을때에는
    윈도우 설치문제일 가능성과 메인칩셋의 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날짜 및 시간 에서 시계동기화 자체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윈도우 최신버전 다운로드 하여 다른 USB에 넣어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아니시면 제어판-날짜및시간-인터넷 시간-설정변경-지금 업데이트를 눌러서 동기화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윈도우 문제가 아닐 시에는 제품 점검 및 교체 진행 해주셔야 하고
    이는 택배 AS접수를 통해서만 가능 하오니 제품 포장 및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량이 확인 되시고 영수증 확인이 되시면 새제품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