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상이건
작성자
HI
작성일
2021-11-15 17:47
조회
357
6시까지인줄 알았는데 3시까지 영업하시네요.
약 1주일 전에 TUF B450M PRO 제품 구매했는데 우측 하단 시간이 안맞습니다.
인터넷 검색후 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시간 동기화시도를 하였으나 다 실패 했습니다.
보드의 배터리도 교환해보고, 완전방전후 리셋하여 시도도 해보았으나 다 안통했습니다.
판매처 피씨사자에서는 제품을 보내주면 검사후 교체 진행해준다고는 하고 있으나, 택배만 왕복 4-5일 주말포함 1주일 정도 소요가 될텐데 그동안 컴퓨터가 반드시 필요하여 선 제품 출고후 반품 진행 요청을 하였으나 딱잘라 거절하고 있네요.
일단 서비스 센터 연락해보라고 하여 문의 드립니다.
자체적으로 할수 있는 방법이나 검사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약 1주일 전에 TUF B450M PRO 제품 구매했는데 우측 하단 시간이 안맞습니다.
인터넷 검색후 할수 있는 모든 방법을 동원하여 시간 동기화시도를 하였으나 다 실패 했습니다.
보드의 배터리도 교환해보고, 완전방전후 리셋하여 시도도 해보았으나 다 안통했습니다.
판매처 피씨사자에서는 제품을 보내주면 검사후 교체 진행해준다고는 하고 있으나, 택배만 왕복 4-5일 주말포함 1주일 정도 소요가 될텐데 그동안 컴퓨터가 반드시 필요하여 선 제품 출고후 반품 진행 요청을 하였으나 딱잘라 거절하고 있네요.
일단 서비스 센터 연락해보라고 하여 문의 드립니다.
자체적으로 할수 있는 방법이나 검사가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윈도우 시간 동기화가 되지 않을때에는
윈도우 설치문제일 가능성과 메인칩셋의 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날짜 및 시간 에서 시계동기화 자체가 적용되지 않는다면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서 윈도우 최신버전 다운로드 하여 다른 USB에 넣어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아니시면 제어판-날짜및시간-인터넷 시간-설정변경-지금 업데이트를 눌러서 동기화 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윈도우 문제가 아닐 시에는 제품 점검 및 교체 진행 해주셔야 하고
이는 택배 AS접수를 통해서만 가능 하오니 제품 포장 및 발송 부탁드립니다.
불량이 확인 되시고 영수증 확인이 되시면 새제품으로 교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