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입고 한번 했고요 윈도우 진입시까지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림니다바이오스 업그레이드는 2016년9월23일자 까지
업상태입니다 조언 부탁합니다
전체 1
기술지원
2016-09-29 13:02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X99-PRO/USB3.1 제품의 경우 부팅시간이 다른 제품보다 늦을수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를 바라며 불량 의심이 되고 점검을 원하신다면 정품확인후 메인보드를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반송을 해주시면 점검이 가능합니다.
A/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하신 X99-PRO/USB3.1 제품의 경우 부팅시간이 다른 제품보다 늦을수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를 바라며 불량 의심이 되고 점검을 원하신다면 정품확인후 메인보드를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반송을 해주시면 점검이 가능합니다.
A/S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