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rog strix z490-a gaming 랜 문제

ASUS
메인보드
작성자
정상민
작성일
2021-03-23 20:42
조회
5
지금 제가 조금 감정적으로 글을 쓰는걸수도 있는 부분 양해 구합니다

모델명은 제목과 같습니다

간헐적인 연결 끊김을 넘어서, 1시간 내에 4회까지 연결 끊김 현상이 발생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해서 2회째 해결 방법에 대해 답을 받고 그 부족한 해결 방법에 추가적으로 네이버, 구글, 다나와 판매글 등 인터넷상 모든 해결 방법을 시도 해봐도 첨부한 사진과 같이

FXVL_15F3_ASUS.bin 문제로 설치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직접 본체를 들고 찾아가서 증상에 대해 확실한 솔루션을 바랬는데 코로나로 인해 방문 접수가 안된다는 답을 받았습니다

메인보드만 택배로 보내라고 하더군요

선생님들, 세상에 선생님들 같이 제품에 대해 잘 다루는 인간들만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저는 똥손 중에 똥손으로 손만 대면 고장을 내면서 38년을 살았습니다

그런 제 자신을 잘 알기에 메인보드 및 기타 제품들 (전부 컴퓨존에서 구매) 구매해서 강변 테크노마트에 제가 늘 맡기던 전문가에게 공임비 5만원을 드려서 조립을 했습니다

이걸 저더러 분해를 하라구요. 고장 나면요? 그리고 분해 했다 칩시다. 그럼 재조립은요? 비용은 대신 지불해주실껀가요?

그리고 테스트를 하실꺼면 제 기타 부품이 세팅 된 상태에서 테스트를 하셔야지 여기에 다른 부품 껴서 테스트한 들 그게 무슨 소용입니까? 제 부품 다시 꼈을때 같은 증상이 발생되면 같은 프로세스를 또 해야하는겁니까?

당장 내일이라도 방문하고 싶습니다

가기전에 근처 보건소라도 들려서 코로나 음성 판정 결과 가져가면 그때는 방문 시켜주실껍니까?

현재 인터넷 끊김이라는 불량 증상으로 받는 스트레스는 정신적인 부분이며 가늠 안되니까 그 부분은 수리 또는 교환을 통해 해결만 된다면 감수할 수 있습니다만,

메인보드 분해 시 고장 발생 될 리스크와 재조립시 발생될 공임비에 대해선 어떤 방법으로든 비용 청구를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방문 수리 또는 출장 수리를 강력히 촉구하는 바이며 제안이 받아드려지지 않을 경우

아수스 본사에 동일 민원을 제기하겠으며 추가로 소비자보호원에도 민원 제기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부디 만족스러운 답변 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