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

라이젠-5000-업데이트-가이드2

M/B 환불문의 처리 안해주십니까?

ASUS
메인보드
작성자
김경덕
작성일
2021-03-15 20:08
조회
63
ASUS ROG STRIX B550-A GAMING

보드 환불 진행 위해서 불량확인서 달라고 문의했는데 아직 연락이 없습니다.

센터는 전화연결이 안되고 게시판은 글올리고 확인해달라고 여러번 이야기 해야 해결이 되나요.

제품 구매하고 한달동안 문의하고 한번에 제대로 연결된 적이 없는데요.

불량확인서 달라고 3/9일에 글쓰고 10일에 댓글 받은뒤로 이번엔 언제 연락오나 보고있었는데 너무하네요.

안정화도 안된 제품 판매하고 후속조치도 제대로 안되는 제품을 왜 파는건가요 대체.

처리 안될 것 같으면 그냥 안된다고 하세요 어짜피 다른제품으로 바꿀꺼고,

들고있어봐야 스트레스만 받는데 그냥 버릴테니까.
전체 1

  • 2021-03-16 17:09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지원팀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유선상으로 안내와 불량판정서 고객 이메일로 오늘 발송 해드렸습니다.
    너무 늦게 보내 드린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