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지금과 같은 경우는 VGA를 인식하지 못해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무상으로 진행이 될지
유상으로 진행이 될지는 엔지니어 기사님이 확인을 하셔야 안내가 가능할거 같고
제품시리얼 확인후 정품 확인이 되시면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지금과 같은 경우는 VGA를 인식하지 못해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무상으로 진행이 될지
유상으로 진행이 될지는 엔지니어 기사님이 확인을 하셔야 안내가 가능할거 같고
제품시리얼 확인후 정품 확인이 되시면 저희 회사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A/S 방법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AS안내를 참조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