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게시판stcom2022-07-27T17:23:45+09:00 P8H67 A/S 문의 입니다. ASUS 메인보드 작성자 feel 작성일 2016-09-26 22:59 조회 1132 단종됬고 보증기간도 지났는데 유상AS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좋아요 0 싫어요 0 인쇄 전체 1 추천순 작성순 최신순 기술지원 2016-09-27 10:43 안녕하세요! STCOM 온라인 고객지원팀입니다.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 하신 제품은 단종이 되었구 A/S기간도 완료가 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증상에 따라 수리가 가능할수도 있고 수리불가가 될수도 있습니다. 우선 시리얼 조회후 저희 회사 정품인지 확인을 하시고 메인보드를 분리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삭제 편집 답글 좋아요 0 싫어요 0 작성자 비밀번호 « 택배AS 배송주소 수정문의 asus rx480 strix OC 8G 구입 후 배트필드 쿠폰 미포함 관련 문의 » 목록보기 답글쓰기 글수정 글삭제
저희 제품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말씀 드립니다.
문의 하신 제품은 단종이 되었구 A/S기간도 완료가 된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증상에 따라 수리가 가능할수도 있고 수리불가가 될수도 있습니다.
우선 시리얼 조회후 저희 회사 정품인지 확인을 하시고 메인보드를 분리후
저희 A/S센터로 방문또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02-706-1906으로 문의를 하시면 좀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