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규정 안내

1. 제품 보증기간은 오직 STCOM에서 유통한 브랜드 (ASUS, PALIT, XFX, COLORFUL 등) 제품에서만 적용되며 OEM제품,
해외제품, 타 유통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는 무상을 포함하여 유상서비스도 적용되지 않습니다.

2.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매일 우선하여 산정하며, 구매 증빙을 할 수 없는 경우는
제품에 부착된 시리얼 번호를 기준으로 기간을 산정합니다.

– 구매일자 증빙 가능자료 : 1) 세금계산서 2) 현금영수증 3) 카드결제 내역서 (간이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3. 소모성 부품 또는 부속품 (제품박스, 메뉴얼, 케이블, 브라켓류) 등에 대해서는 품질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4. A/S는 서비스센터 방문과 택배 접수,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출장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 20년 12월 이후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하여 한시적으로 방문 서비스는 중단 합니다.
– 퀵 접수 시 퀵 비용(왕복)은 고객님 부담 입니다.

5. STCOM에서 유통한 제품에 대해서만 점검 및 보증이 가능하며 타사 제품에 대하여
점검 및 보증을 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무상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2. 소비자의 취급부주의,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3. 제품의 용도가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다 발생한 손상 및 파손

4. 기타 외부 접속기기 등에 의한 과전압 등으로 인한 파손

5. 조립 또는 기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이 파손된 경우

 

 

 

1. STCOM에서 유통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는 본체 (시스템) 접수를 받지 않으며
분실 또는 파손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A/S 받으실 제품을 제외한 CPU, 메모리 등의 다른 부품은 모두 분리하시어 보내주셔야 합니다.
•분리하지 않고 보내주신 부품에 대한 분실/파손 발생은 STCOM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시스템을 통째로 보내주시는 경우는 반송처리 됩니다.
•성명, 전화번호(핸드폰), 주소를 모두 정확하게 기재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무상 보증기간이 남아있는 제품인 경우, 운송비용은 50:50 부담입니다.
보내실때 배송비를 선불(고객부담)로 보내주시면 수리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시 배송비는 STCOM에서 부담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3. 택배접수가 아닌 퀵서비스 또는 기타 방법 등으로 보내실 경우, 지출되는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전액 부담합니다.
부득이한 경우로 퀵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A/S 담당자와 사전 통화 후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4. 택배접수로 접수 할 경우 문제 증상을 상세히 기록하여 접수해 주십시오.
•보내실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44길 16 에스티빌딩 2층
•전화번호 : 02-706-1906

 

 

1. STCOM 유통제품이 아닌 해외구매제품, 타유통사 제품, OEM 제품 등은
접수 후 바로 반송되며 모든 운송비용은 고객이 부담합니다.

2.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3. 택배 이용 시 로젠택배 착불로 보내 주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착불로 보내실 경우 다시 받아 보실 때 착불로 발송 됩니다.
– 다른 택배 이용할 경우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본 규정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유효하며 외국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기간에 상관없이 왕복 운송비 모두 소비자 부담 원칙입니다.

 

 

1. STCOM에서 인증한 기술자가 아닌 제3자가 제품의 수리, 변경, 개조 등을 하여 수리가 불가한 경우

2. 물리적 또는 천재지변(화재 및 수해)이나 전기적 충격 등으로 인하여 제품 자체가 손상되어 수리가 불가한 경우

3. 하드웨어 개조를 통한 오버클러킹 등으로 인한 제품 손상이며 수리가 불가한 경우

4.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상태에서 재고 부품이 없는 경우

5. 시리얼 번호가 없거나 심하게 훼손되어 알아볼 수 없는 경우

6. PC 본체를 통째로 보내는 경우
(PC를 통째로 보내시는 경우, 반송처리 되오니 메인보드를 제외한 부품은 모두 제거하신 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부품의 분실/파손은 저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AS 안내 – AS 규정 안내에서 확인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