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의 신규 고양이 PC 디자인이 적용된 COLORFIRE MEOW 시리즈 데스크탑 패키지 출시

컬러풀의 신규 고양이 PC 디자인이 적용된 COLORFIRE MEOW 시리즈 데스크탑 패키지 출시

컬러풀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컬러풀의 신규 컨셉 신제품인 COLORFIRE MEOW(미오) 데스크탑 패키지를 국내에 출시한다.

컬러풀의 COLORFIRE MEOW 시리즈는 게이밍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의 신제품으로 트렌디한 컨셉과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하여 젊은 게이머들의 요구에 맞춘 세련된 제품이다.

COLORFIRE MEOW 패키지는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 케이스, 수냉쿨러, 시스템 팬 총 5종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메인보드는 COLORFIRE B760M-MEOW WIFI D5 ORANGE 모델로 올 화이트 색상의 기판과 MEOW 시리즈의 고양이 “보비”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대형 방열판이 특징이다. 인텔 B760 칩셋을 기반으로 DR.MOS 12+1 페이즈 고품질 전원부를 통해 인텔 13/14 세대 CPU를 원활하게 지원하며 후면에 구성된 WiFi 6 모듈과 바이오스 플래시백 버튼, USB 3.2 Gen2 Type-C 포트 등 하이엔드 모델에서 지원되는 기능을 다수 제공한다.

MEOW 시리즈에는 GeForce RTX 4060 Ti MEOW D6 8GB-V ORANGE 와 GeForce RTX 4060 MEOW D6 8GB-V ORANGE  총 두가지 그래픽카드 옵션을 제공한다. 트리플 팬으로 설계된 RTX 4060 Ti 모델과 듀얼 팬 모델인 RTX 4060은 90mm 쿨링팬과 대형 히트싱크, 히트파이프 설계로 뛰어난 발열 제어 성능을 보여준다. MEOW 시리즈 컨셉에 맞는 화이트 & 오렌지 컬러의 조합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제공한다.

케이스 모델인 MEMPHIS-S MEOW CASE ORANGE는 M-ATX와 M-ITX 규격을 지원하는 미들 타워 사이즈로 전면과 우측 측면에 고양이 “보비”의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되어 COLORFIRE MEOW 시리즈의 귀여운 컨셉이 한층 더 돋보인다. 나사가 없는 툴 리스 설계를 통해 사용자는 전면, 측면 패널을 쉽게 탈착할 수 있다. 또한 측면 내부에 설치할 수 있는 RGB 라이팅 패널이 기본으로 구성되어 측면에서 캐릭터를 더욱 화려하게 감상할 수 있다.

CPU와 시스템 내부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BEICED II 240 ARGB MEOW COOLER ORANGE 수냉쿨러와 HQ-12 PRO MEOW FAN ORANGE 쿨링팬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다. 워터블럭은 인피니티 서클 라이트를 통해 몽환적이고 다채로운 느낌을 주며, 최대 64CFM의 높은 풍량을 자랑하는 블레이드와 데이지 체인 설계가 적용된 ARGB PWM 쿨링팬을 통해 디자인과 성능, 편의성을 모두 잡았다. 추가적으로 STCOM은 컬러파이어 MEOW 패키지에 포함된 수냉 쿨러 제품에 대해 생산물배상책임보험 3억을 가입하여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이 최대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TCOM 마케팅 담당자는 “컬러풀의 신규 라인업인 COLORFIRE MEOW 시리즈는 호불호 없이 귀엽고 세련된 고양이 캐릭터 디자인을 통해 국내 PC 유저들에게 신선한 옵션이 될 것이며 고객들이 컬러풀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고객중심의 서비스 정책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컬러풀 MEOW(미오) 패키지는 PC 및 전자제품 전문 몰인 컴퓨존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몰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컴퓨존 런칭 기획전 페이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