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1월 구매 인증 행사 진행

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1월 구매 인증 행사 진행

1998년 설립되어 전문적으로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행사기간 내 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1월 구매 인증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년 이상 PC 컴포넌트 수입 유통 업력을 가진 ㈜에스티컴퓨터는 고객들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선 상담 서비스를 포함하여 홈페이지 Q&A 게시판,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지원하여 실시간으로 고객을 대응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으며, STCOM 유튜브 채널을 통한 기술 지원 영상도 지원하여 보다 쉽게 기술적인 이슈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STCOM GeForce RTX 40 시리즈는 효과적인 발열 제어를 위해 대형 쿨링팬과 히트싱크, 구리 히트파이프가 설계되었다. 또한 메인스트림과 하이엔드 모델에 적용된 메탈 백플레이트는 기판 손상을 방지하면서도 환기를 통한 발열 해소에 최적화된 설계가 적용됐다. 일정 온도 이하에서는 쿨링팬의 작동을 멈추는 제로팬 기술도 탑재되어 조용한 PC 사용 환경을 조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구매 인증 행사는 2024년 1월 3일부터 1월 19일까지 행사 모델인 STCOM GeForce RTX 40 시리즈를 구매 시 참여가 가능하며 event@stcom.co.kr로 구매자 성함과 연락처, 구매 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첨부하여 신청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및 행사에 대한 상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 등은 STCOM 홈페이지와 STCOM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