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XBOX PC GAME PASS 번들 행사 진행

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XBOX PC GAME PASS 번들 행사 진행

1998년 설립되어 전문적으로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이하, STCOM)는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행사기간 내 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 시 XBOX PC GAME PASS 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엑스박스(XBOX) PC GAME PASS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운영하는 게임 구독 서비스로 게임 패스를 가입하여 포르자 모토스포츠, 스타필드, P의 거짓 등 다양한 고품질 게임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게임이 추가되며 신작 타이틀 또한 출시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서비스다. 추가적으로 지포스 RTX 40 시리즈에 적용된 엔비디아의 레이 트레이싱과 리플렉스, NVIDIA DLSS 기술을 통해서 고품질의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 GAME PASS 3개월 번들 증정 이벤트는 2023년 11월 28일부터 2024년 1월 8일 내에 STCOM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할 경우 참여가 가능하며 증정 받은 번들 코드는 2024년 2월 22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 후 event@stcom.co.kr로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성함 및 연락처를 첨부하여 접수 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하여 보다 상세한 정보나 문의 사항 등은 STCOM 홈페이지와 STCOM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