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PRIME A620M-A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ASUS PRIME A620M-A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특별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ASUS의AM5 시리즈 가성비 모델인 PRIME A620M-A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AMD 라이젠 7000 시리즈 CPU와 호환되는 엔트리 모델인 ASUS PRIME A620M-A는 8페이즈 전원부와 알루미늄 방열판 설계로 가성비 게이밍 PC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별 사은품 행사는 2023년 8월 1일 구매자부터 진행되며,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PRIME A620M-A를 구매 시 데스크탑용 2.5인치 SATA3 SSD인 STORM SSD(480GB)를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를 통해 사용자는 한층 더 가성비 있는 게이밍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각 판매점 별로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혹은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