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H610 산업용 메인보드 테스트샘플 20% 할인 행사 진행

ASUS H610 산업용 메인보드 테스트샘플 20% 할인 행사 진행

컴퓨팅 제품군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인텔 12/13세대 CPU 지원 H610 산업용 메인보드에 대해서 테스트 샘플 구매 시 20% 할인 공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일반적으로 다량 발주하지 않는 테스트 샘플용 단품 구매 건은 할인율이 적용되지 않지만 해당 행사를 통해 1장을 구매하더라도 20% 공급가를 할인하여 제품 테스트 단계부터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적용되는 ASUS H610 산업용 메인보드 신제품 3종은 ATX 규격인 H610A-IM-A, M-ATX 규격인 H610M-IM-A, ITX 규격인 H610I-IM-A로 최종 생산되는 제품의 크기에 따라서 다양하게 적용 가능하다.

H610A-IM-A 산업용 메인보드는 DP/HDMI/VGA의 그래픽 출력포트와 4개의 PCI 슬롯, GPIO 헤더 그리고 내부 헤더를 포함하여 최대 6개의 시리얼포트 확장이 가능하여 다양한 산업 제품에 적용한 제품이다.

H610M-IM-A 산업용 메인보드는 DP/HDMI 1번/HDMI 2번/VGA 4개 타입의 그래픽 출력 포트를 지원하는데 필요에 따라서 선택적으로 트리플 디스플레이 적용이 가능하다.

최종 완제품 샤시의 크기가 작은 제품을 위해서 설계된 H610I-IM-A 산업용 메인보드는 DP/HDMI/LVDS 그래픽 출력 포트를 가지고 있으며 인텔 i210AT, i219V 컨트롤러로 제어되는 듀얼 랜을 지원한다. 또한 일반적인 파워 서플라이를 통한 전원공급 이외에 별매품인 EMA-DCB-A를 사용하면 12V DC-IN 전원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보다 다양한 제품 적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하겠다.

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이나 정보는 STCOM/B2B 제품군 전용 홈페이지인 Serverbiz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