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ATX 규격 A620 메인보드, ASUS TUF Gaming A620-PRO WIFI STCOM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A620 메인보드 중 최초로 ATX 규격으로 출시한 제품인 ASUS TUF Gaming A620-PRO WIFI STCOM을 출시하였다.
ASUS TUF Gaming A620-PRO WIFI는 A620 메인보드 중 독보적인 성능으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12+2 (50A)의 튼튼한 DRMOS 전원부와 대형 방열판, 밀리터리 등급의 초크와 캐패시터 등의 안정성을 높인 설계로 메인스트림 이상의 라이젠 7000 시리즈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A620 칩셋 메인보드 제품 중 유일하게 ATX 규격으로 제작되어 일부 M-ATX 메인보드에서 발생하는 하이엔드 그래픽카드와의 장착 호환성 이슈에서 자유롭다. 기존에 메인스트림 시리즈 이상에서 지원하던 부가 기능들도 제공한다. M.2 SSD 장치를 볼트 없이 간편하게 설치 및 분리할 수 있는 M.2 Q-Latch와 PC 구성부품의 상태를 알 수 있는 Q-LED, 손쉬운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가능한 BIOS FlashBack 버튼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지원하는 기능이 다수 구성되어 있다.
후면 USB 포트는 USB 3.2 Gen1 1개, USB 3.2 Gen2 2개와 USB 2.0포트 3개를 지원하여 다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WIFI 모듈과 안테나를 추가로 지원하므로 WIFI 기능도 사용이 가능하다.
신규로 출시된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