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의 정석 프라임 시리즈! ASUS PRIME A620M-A STCOM 출시

엔트리의 정석 프라임 시리즈! ASUS PRIME A620M-A STCOM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엔트리 등급의 정석인 PRIME 시리즈 A620 칩셋 메인보드인 ASUS PRIME A620M-A STCOM을 출시하였다.

PRIME A620M-A STCOM은 ASUS의 AM5 엔트리 등급으로 출시된 메인보드이며, 전원부 방열판과 4개의 DDR5 메모리 슬롯 지원, 안정적인 부품 구성과 편의성 기능 설계로 라이젠 7000 시리즈와 가성비 있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엔트리 등급을 대표하는 프라임 시리즈에도 메인스트림 등급 이상 제품에서 지원하던 부가 기능들을 제공한다. PC 구성부품의 상태를 알 수 있는 Q-LED, 손쉬운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가능한 BIOS FlashBack 버튼 등 사용자에게 더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후면 USB 포트는3.2 Gen1 2개 그리고USB 2.0포트 4개를 지원하여 다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규로 출시된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