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 답지 않은 탄탄함, ASUS TUF Gaming A620M-PLUS 시리즈 2종 출시!

엔트리 답지 않은 탄탄함, ASUS TUF Gaming A620M-PLUS 시리즈 2종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탄탄한 구성으로 출시된 AM5 엔트리 등급 메인보드인 ASUS TUF Gaming A620M-PLUS & TUF Gaming A620M-PLUS WIFI 2종 모델을 출시하였다.

ASUS TUF Gaming A620M-PLUS는 AM5 엔트리라는 등급이 무색한 구성으로 출시되었다. 이 제품은 8+2의 탄탄한 전원부와 밀리터리 등급의 초크, 캐패시터 등의 안정적인 부품 구성으로 라이젠 7000 시리즈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기존에 메인스트림 시리즈 이상에서 지원하던 부가 기능들도 제공한다. M.2 SSD 장치를 볼트 없이 간편하게 설치 및 분리할 수 있는 M.2 Q-Latch와 PC 구성부품의 설치 상태를 알 수 있는 Q-LED, 손쉬운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가능한 BIOS FlashBack 버튼 등 사용자의 편의성 기능도 다수 구성되어 있어 한층 더 발전된 구성으로 사용자의 원활한 PC 사용 환경을 지원한다.

후면 USB 포트는3.2 Gen1 2개와 USB 2.0포트 4개를 지원하여 다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규로 출시된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