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젠 7000 시리즈와 함께 사용해보세요! ASUS AM5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라이젠 7000 시리즈와 함께 사용해보세요! ASUS AM5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포토 후기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ASUS의 라이젠 7000 시리즈 CPU 전용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으로 특별한 포토 후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AMD 라이젠 7000 시리즈와 같이 사용할 수 있는 ASUS의 X670, B650 시리즈 메인보드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제품에는 튼튼한 전원부와 히트싱크 설계로 뛰어난 발열 제어 솔루션을 갖춘 TUF Gaming 시리즈와 강력한 전원부를 통한 월등한 오버클러킹 성능을 보여주는 하이엔드 시리즈인 ROG STRIX & ROG 모델도 포함된다. 최근 뛰어난 게이밍 성능으로 출시되어 많은 관심을 받은 3D V-Cache 기술이 적용된 라이젠 7000X3D 시리즈 역시 함께 사용할 수 있다.

2023년 5월 2일부터 5월 31일 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에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X670E, X670, B650E, B650 메인보드를 구매 후 커뮤니티, 네이버 블로그, 카페 등에 장착샷 1컷을 포함한 사용 후기를 작성한 후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시리얼 넘버와 구매영수증, 사용기 URL을 첨부하여 신청 시 모바일 BHC 치킨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