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PC에 잘 어울리는 B760 메인보드 신제품, ASUS ROG STRIX B760-A GAMING WIFI 출시!

화이트 PC에 잘 어울리는 B760 메인보드 신제품, ASUS ROG STRIX B760-A GAMING WIFI 출시!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 화이트색상의 신규 ATX 규격의 B760 메인보드인 ASUS ROG STRIX B760-A GAMING WIFI STCOM을 출시하였다.

ROG STRIX 시리즈는 메인스트림 라인업에 속하며 PRIME & TUF Gaming 시리즈보다 더 뛰어난 등급의 전원부와 부가 기능과 디자인을 원하는 게이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ASUS ROG STRIX B760-A GAMING WIFI STCOM은 인텔 13세대 고사양 CPU의 높은 퍼포먼스를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정격 60A의 탄탄한 12+1 전원부를 지원한다. 또한 최대 7800+의 메모리 클럭을 지원하여 고사양 메모리의 성능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다.

세련된 실버 화이트 색상으로 디자인되어 고성능 화이트 색상의 시스템을 구성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에게 좋은 옵션을 제공하며 ATX 규격으로 설계되어 M-ATX 규격의 모델보다 더 높은 장치 확장성도 지원한다.

ROG STRIX B760-A GAMING WIFI는 버튼을 통해 PCIe 슬롯에 설치된 장치를 쉽게 분리할 수 있는 Q-Release 버튼, M.2 SSD를 쉽게 설치할 수 있는 M.2 Q-Latch와 PC 구성부품의 상태를 알 수 있는 Q-LED, 손쉬운 바이오스 업데이트가 가능한 BIOS FlashBack 버튼 등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한 기능도 다수 지원한다.

후면 USB 포트는 3.2 Gen 2×2 1개와 3.2 Gen2 1개, 3.2 Gen1 2개 & C타입 1개, 그리고 4개의 USB 2.0포트까지 지원하여 다수의 외부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신규로 출시된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