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그 이상의 성능! ASUS ROG Z790 / Z690 메인보드 구매 시 게이밍 마우스 증정!

상상 그 이상의 성능! ASUS ROG Z790 / Z690 메인보드 구매 시 게이밍 마우스 증정!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상상 그 이상의 성능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ASUS ROG MAXIMUS, ROG STRIX Z790, Z690 메인보드 구매 시 게이밍 마우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OG MAXIMUS, ROG STRIX Z790, Z690 메인보드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인텔 13세대와 12세대를 동시에 지원하며, ROG 시리즈 답게 최고의 게이밍 환경 및 OC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전원부 및 M.2 부분에는 두꺼운 방열판 설계로 한층 더 강력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최강 시리즈 답게 ROG의 아름다운 로고로 인하여 ASUS 특유의 감성 디자인까지 갖췄다.

본 행사는 2023년 1월 13일부터 진행되며, ASUS ROG MAXIMUS, ROG STRIX Z790, Z690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ASUS 터프 게이밍 마우스를 전원 증정한다.

ASUS 터프 게이밍 마우스는 제품 구매 시 제품과 함께 증정되며 판매점에 따라서 행사 미 참여 또는 사은품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전에 판매점에 행사 적용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