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롱한 보석 디자인 수냉쿨러 실버스톤 아이스잼 시리즈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영롱한 보석 디자인 수냉쿨러 실버스톤 아이스잼 시리즈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실버스톤의 보석 디자인 고성능 수냉쿨러인 IceGem 시리즈를 대상으로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실버스톤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는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을 채택한 워터블럭을 통해 보석과 흡사한 디자인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보여준다. 또한 높은 풍량과 풍압을 자랑하는 고성능 쿨링팬, 듀얼챔버 구조를 통해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화려한 하이엔드 시스템을 구성하려는 유저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실버스톤 IceGem 시리즈 수냉쿨러를 구매 시 참여할 수 있으며, 제품을 구매할 시 고품질 C타입 케이블을 기본으로 증정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제품을 사용 후 장착 이미지 1컷과 함께 후기를 작성하여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 URL을 STCOM 이벤트 메일 (event@stcom.co.kr)로 신청 시 모바일 네이버 페이 포인트 기프티콘 5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2023년 1월 11일부터 구매 제품부터 적용되며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사은품은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기타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