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클러커를 위한 베스트셀러! ASUS ROG MAXIMUS Z790 APEX 메인보드 출시

오버클러커를 위한 베스트셀러! ASUS ROG MAXIMUS Z790 APEX 메인보드 출시

ASUS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ASUS ROG 시리즈 중 익스트림 오버클러커에게 호평받는 ASUS ROG MAXIMUS Z790 APEX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ASUS ROG MAXIMUS Z790 APEX STCOM 메인보드는 전통적으로 오버클러킹에 특화된 설계가 적용되어 극한의 오버클러킹에 도전하는 사용자에게 호평 받아온 제품이다.

전원부는 각 105A를 처리할 수 있는 탄탄한 24 페이즈로 향상된 전력 솔루션 설계와 8+8핀 ProCool II 파워 커넥터 기술이 접목되어 보다 강력한 시스템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각 전원부에 45A를 처리할 수 있는 고품질의 마이크로 파인 알로이초크와 10K 블랙 메탈릭 캐패시터 등이 적용되어 강력한 성능을 보장한다.

새롭게 적용된 AEMP (ASUS Ehanced Memory Profile) II 옵션을 통해서 메인보드에 장착된 CPU와 DDR5 메모리 최적화 클럭으로 동작 시킬 수도 있으며 전통적인 수동 설정 옵션을 사용하여 보다 높은 수치의 오버클러킹에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즉 초보 사용자에게는 오버클러킹 설정의 편의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숙련된 사용자에게는 보다 높은 수치에 도전할 수 있도록 고려된 것이다.

M.2 Q-Latch 기능이 적용되어 보다 손쉽게 M.2 NVMe SSD를 장착할 수 있으며 M.2 백플레이트가 적용되어 고속동작에 따른 발열도 효과적으로 억제가 가능하다.

또한 차세대 PCIe 5.0 인터페이스 M.2 SSD 지원을 위해서 개별 확장카드인 PCIe 5.0 M.2 카드가 제공된다.

상위 ROG 시리즈 제품인 만큼 최신 하드웨어 규격 주변기기들을 위한 확장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모바일 기기들의 빠른 충전을 위해서 퀵 차지 4+(60W)를 지원하는 USB 3.2 Gen 2X2 타입 C 내부 커넥터를 제공하여 모바일 기기 사용 환경을 보다 최적화시켜준다.

ROG MAXIMUS 시리즈 최초 화이트 계열 컬러가 디자인 요소로 적용되었으며, 강력한 성능과 더불어 화이트 컬러 관련 기반으로 시스템을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강력하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기타 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이나 정보는 STCOM 홈페이지나 네이버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