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모 라이트닝 LED 지원 ASUS ROG MAXIMUS Z790 HERO 메인보드 출시

폴리모 라이트닝 LED 지원 ASUS ROG MAXIMUS Z790 HERO 메인보드 출시

ASUS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프리마운트 I/O 쉴드 상단에 폴리모 라이트닝 LED를 적용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여주는 ASUS ROG MAXIMUS Z790 HERO STCOM 메인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

고급형 메인보드는 기술적인 측면 외에도 디자인 측면에서도 상위 제품에 어울리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요구받는다.

이러한 부분에서 ASUS ROG MAXIMUS Z790 HERO STCOM 메인보드는 프리마운트 I/O 쉴드 상단부에 감각적인 폴리모 라이트닝 LED를 적용하여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제품 디자인의 첫인상에서 감각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하겠다.

폴리모 라이트닝 LED는 듀얼 레이어 라이트닝 디자인 설계가 적용되었는데 2개의 서로 다른 패턴 디자인이 보여지게 되면서 시각적으로 단일 레이어 구조를 가진 LED와 비교 시 시각적인 만족감을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

3개의 Addressable Gen 2, 1개의 AURA RGB 헤더를 지원하여 AURA SYNC RGB를 지원하는 주변기기 장착 시 더욱 이러한 디자인이 빛을 발하게 된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와 기술적 요소인 강력한 쿨링 솔루션이 결합되어 더욱 가치를 더해 주는데 주요 전원부와 초크의 쿨링을 담당하는 초대형 VRM 히트싱크, 알루미늄소재 I/O커버, 칩셋 히트싱크가 메인보드 전면부에 장착되었다.

또 중보급형 메인보드의 경우 후면부 쿨링 요소가 제공되지 않는 반면 ASUS ROG MAXIMUS Z790 HERO 메인보드는 후면부 쿨링까지 세심하게 설계되었다.

솔리드 메탈 백플레이트가 기판 후면부에 설치되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PCB 기판의 안정성을 보강해 주며 M.2 백플레이트 솔루션이 적용되어 고속 동작하는 NVMe M.2 SSD의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해준다.

차세대 인텔 Z790 칩셋 성능을 극대화시켜주는 ROG Hyper M.2 확장카드가 부속품으로 추가 제공되어 다수의 고성능 M.2 SSD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용자를 만족시켜준다.

기타 보다 자세한 제품 사양이나 정보는 STCOM 홈페이지나 네이버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