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 DrMOS 전원부 탑재 ASUS PRIME X670-P CSM 메인보드 출시

12+2 DrMOS 전원부 탑재 ASUS PRIME X670-P CSM 메인보드 출시

ASUS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12+2 DrMOS 전원부가 적용된 ASUS PRIME X670-P CS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ASUS PRIME X670-P CSM STCOM 메인보드는 12+2 DrMOS 전원부가 적용되어 라이젠 7000 시리즈 CPU에 안정적인 전원공급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전원부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억제하기 위한 멀티플 프리미엄 히트싱크도 적용되었다.

또한 메인보드에 장착된 부품들에 대한 발열 억제와 데이터 전송처리를 보다 원활하게 대응되도록 6층 PCB 기판설계가 적용되어 메인보드의 기본적인 안정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스토리지 발열 대응을 위해서 고속 동작하는 NVMe M.2 SSD를 위한 히트싱크와 함께 M.2 나사를 분실할 우려가 없는 리무버블 캡티브 나사 솔루션을 적용하여 편의성도 높였다.

사운드 부분에서는 시스템 내부 노이즈 간섭과 보다 정확한 아날로그 / 디지털 사운드 신호 분리를 위한 오디오쉴딩 처리와 PCB 자체에서 오디오 파트를 분리 설계를 통해서 보다 명확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 조립편의성을 위해서 파워 LED 패턴을 통해서 POST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Q-LED 코어, 손쉽게 M.2 SSD 탈부착을 지원하는 Q-Latch, 쉽게 바이오스 플래시를 할 수 있는 바이오스 플래시백 기능 등이 적용되었다.

ASUS PRIME X670-P CSM 및 WIFI, PRIME X670-P STCOM 메인보드는 기본적으로 설계와 성능은 동일하며 CSM과 WIFI 기능 지원 유무에 차이가 있는데, CSM과 WIFI 기능이 필요한 소비자라면 제품 명 끝에 CSM 혹은 WIFI 모델을 선택하면 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는 CSM, WIFI가 표기되지 않은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