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 시리즈 베스트셀러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 출시

ROG 시리즈 베스트셀러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 출시

ASUS 공식 수입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는 ASUS ROG 시리즈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 HERO 시리즈 신제품인 ROG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

ROG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는 Ryzen 7000 시리즈 CPU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차세대 DDR5 메모리 및PCIe 5.0 지원을 표준으로 제공한다.

110A 등급의 18+2 전력 스테이지 지원을 통한 강력한 전원부

ROG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는 110A 등급의 18+2 전력 스테이지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전원을 CPU에 공급한다. 또한 특별히 설계된 통합 발열 억제 솔루션으로 전원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게이밍 환경에서 최적의 사운드 지원을 위한 ESS ES9218Q 쿼드 DAC를 지원하며 WiFi 6E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시스템 환경을 제공한다고 하겠다.

강력한 성능과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도록 적용된 설계

글로벌 메인보드 시장을 리딩하면서 쌓여진 다양한 편의기능들이 ROG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에도 고스란히 녹아져 있다.

대표적으로 ASUS Q-Design 기술을 들 수가 있는데 Q-Design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켜주는 ASUS만의 설계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PCIe Q-Release 버튼을 고성능 GPU를 메인보드에 장착할 경우 버튼을 한번 누르는 것으로 손쉽게 GPU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주며 한쪽면 만 래칭 시스템을 적용한 Q-DIMM은 보다 쉬운 메모리 탈 부착을 지원한다.

고성능 시스템 구축 시 대부분 사용하게 되는 M.2 SSD 설치도 M.2 Q-Latch 기술을 적용하여 M.2 나사를 분실하는 경우 등을 원천적으로 막고 손쉬운 설치가 가능하다.

STCOM 마케팅 담당자인 최민규대리는 “ROG Crosshair X670E Hero 메인보드는 ASUS ROG 시리즈 제품군 중 최고의 인기를 누려온 Hero 시리즈의 DNA를 고스란히 물려받은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역시 고객 분들의 좋은 호응이 기대된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제품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