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 제품군 국내 공급 개시

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 제품군 국내 공급 개시

1998년 설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 군을 국내에 공급해 오고 있는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새롭게 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ASUS 커머셜 노트북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비지니스 노트북으로 평가받는 ExpertBook B9 시리즈 등 고성능 노트북 제품군부터 보다 가볍고 오래가는 배터리와 US Military Grade (MIL-STD-810H) 테스트 규격을 준수하여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ExpertBook B5/B3/B2/B1 시리즈 등 폭넓은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한 교육용으로 주목받고 있는 ASUS ChromeBook 시리즈로 함께 선보이며 전통적인 클램쉘 방식은 물론 디스플레이 회전형, 분리형 등 목적에 따라서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STCOM의 B2B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맹성현 이사는 “이번 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의 국내 유통을 통해서 그동안 꾸준하게 확대해온 B2B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하게 해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STCOM은 일반 소비자를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제품군 이외에 데이터 센터용 서버 제품군, 산업용 메인보드, SBC(Single Board Computing)등의 B2B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시장에 공급해 오고 있으며 이번 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 공급으로 B2B 고객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갖추게 되었다.

ASUS 커머셜 노트북 및 크롬북 제품 및 관련 B2B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B2B 전용 사이트인 서버비즈 (http://www.serverbiz.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