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610 칩셋 중 최고 인기 모델! ASUS PRIME H610M-A D4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H610 칩셋 중 최고 인기 모델! ASUS PRIME H610M-A D4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증정!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인텔 H610 칩셋 중 최고 인기 모델! ASUS PRIME H610M-A D4 STCOM 메인보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전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PRIME H610M-A D4 STCOM 메인보드는 H610 칩셋 시리즈 중 대표 모델로 성능과 안정성 모두 갖춘 실속형 메인보드이며, 설계 및 성능면에서도 최고의 효율성을 갖춘 메인보드 제품이다.

전원부는 DIGI + VRM 6+1+1 설계를 갖췄으며, 최고의 성능을 완벽하게 제공하기 위해 전원부 프리미엄 방열판 설계를 갖춰 최고의 쿨링 효과를 제공한다.

스토리지 또한 듀얼 M.2 슬롯 지원으로 폭넓은 확장성까지 제공하는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이처럼 ASUS PRIME H610M-A D4 STCOM 메인보드 제품은 다양한 장점과 경쟁력을 갖춰 소비자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본 행사는 2022년 5월 9일부터 진행되며, ASUS PRIME H610M-A D4 STCOM 메인보드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상품권은 제품 구매 시 제품과 함께 증정되며 판매점에 따라서 행사 미 참여 또는 사은품 재고가 소진되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전에 판매점에 행사 적용 여부를 확인하면 된다.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