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PC를 위한 최고의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400 SWFT 105 D6 4GB LP 신제품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미니 PC를 위한 최고의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400 SWFT 105 D6 4GB LP 그래픽카드를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SWFT (스위프트 : Swift) 시리즈는 모든 게임을 최상의 프레임으로 생생한 비주얼과 향상된 성능으로 최신 게임 플레이의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400 SWFT 105 D6 4GB LP 그래픽카드는 LP형으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 미니 PC 사용자를 위한 최적의 그래픽카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미니 PC는 내부 공간이 협소하여 발열 해소가 쉽지 않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최적화된 쿨링 성능으로 저 소음 / 저 발열 및 최대 53W의 저 전력만을 사용하는 최적화된 설계 및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인 라이트한 3D 게임, 오버워치, 롤 등 다양한 게임을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으며, 고품질 게임도 그래픽 품질의 따라 무리 없이 즐길 수 있어 게이밍 PC로 사용이 가능하다.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와 심플함까지 더해 최고의 디자인을 자랑하며, 히트 파이프, 105 싱글 팬과 함께 설계된 9개의 블레이드 팬과 조합을 이뤄, 공기 흐름을 증가시켜 강력한 쿨링 성능과 저 소음으로 쾌적한 PC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윈도우 11 OS를 지원하기 때문에 최신 OS에서도 마음껏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AMD 라이젠 프로세서와 조합하면 더욱 강력한 성능으로 사용가능한 AMD 스마트 액세스 메모리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400 SWFT 105 D6 4GB LP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