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LIT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PALIT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세계 최대 게이밍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 팰릿(PALIT)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는 PALIT 지포스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후기 작성 이벤트는 4월 18일부터 5월 15일 까지 행사 대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한 후 제품 사용기를 커뮤니티, 카페 등에 업로드 하여 인증 시 모바일 상품권 3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신청 방법은 event@stcom.co.kr 로 성함 / 연락처 / 주소 / 구매영수증 / 시리얼 넘버 / 사용기 URL을 첨부하여 접수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들은 모두 RTX 30 Gamingpro 시리즈로, 더블 U 히트파이프, 트리플 A 다이캐스팅 플레이트 아머와 터보팬 3.0이 적용되어 동급 최고 수준의 쿨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러한 설계를 통해 PCB 기판 주요 발열점에서 발생하는 발열을 효과적으로 억제하여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PALIT RTX 30 시리즈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 및 타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