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미니 케이스 실버스톤 LD03 구매자 대상 특별 사용기 이벤트 진행

힙한 미니 케이스 실버스톤 LD03 구매자 대상 특별 사용기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스택형 구조를 채택한 미니 케이스인 실버스톤 LD03 구매자를 대상으로 특별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사용기 이벤트는 2022년 4월 13일부터 4월 30일 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에 STCOM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실버스톤 LD03 케이스를 구매할 경우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 후 구매 후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실버스톤 LD03 케이스는 미니 ITX 규격으로 미니멀한 시스템을 구성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하단에서부터 차가운 공기를 상단으로 끌어올려 효과적으로 시스템 내부의 발열을 제어하는 스택형(굴뚝형) 구조를 채택하여 더욱 힙하면서도 뛰어난 쿨링 퍼포먼스를 기대할 수 있다.

행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스마트스토어 (STCOM (naver.com)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