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 시 ASUS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전원 증정!

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 구매 시 ASUS 게이밍 마우스 패드 전원 증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메모리 O.C 지원으로 한 차원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ASUS B660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ASUS 게이밍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B660 시리즈 메인보드는 메인스트림 등급으로 인텔 12세대 프로세서 성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성능과 최고의 안정성을 겸비하였으며, 기본적으로 메모리 O.C를 지원하여 한 차원 높은 성능으로 PC 사용이 가능해 다양한 멀티미디어 작업과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가성비 및 안정성으로 최고의 효율을 제공하는 PRIME 시리즈와 뛰어난 발열제어 솔루션과 극강의 안정성의 TUF GAMING 시리즈, 화려한 디자인과 최고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는 ROG STRIX 시리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칩셋군이라 할 수 있겠다.

행사 기간은 2022년 4월 6일부터 진행되며,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B660 메인보드 시리즈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ASUS TUF P1 게이밍 마우스 패드를 전원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