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베스트셀러 메인보드를 사면 사은품이?! 베스트셀러 5종 사용기 이벤트 진행

ASUS 베스트셀러 메인보드를 사면 사은품이?! 베스트셀러 5종 사용기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ASUS 베스트셀러 메인보드 5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는 최신 인텔 12세대의 ASUS 인기 메인보드 5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메인스트림 등급인 B660 메인보드를 대상으로 하며,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는 PRIME 시리즈 2종과 뛰어난 발열 제어 솔루션을 갖춘 TUF Gaming 시리즈 3종이 포함된다.

2022년 3월 24일부터 4월 24일 까지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행사 페이지에 표기된 모델을 구매 후 다나와 사용기 게시판을 포함하여 총 3군데 이상 작성한 후 event@stcom.co.kr로 성함과 연락처, 시리얼 넘버와 구매영수증, 사용기 URL을 첨부하여 신청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