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를 가성비로 구입할 수 있는 꿀팁! PRIME H610M-A D4 구매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가성비로 구입할 수 있는 꿀팁! PRIME H610M-A D4 구매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엔트리 등급에서 높은 품질은 자랑하는 ASUS PRIME H610M-A D4 STCOM 메인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ASUS PRIME H610M-A D4는 엔트리 시리즈 중 높은 스펙을 갖춘 모델로 6+1+1의 전원부와 대형 방열판과 써멀패드를 갖추고 있어 뛰어난 발열 해소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저장장치 등 주요 부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쉽게 확인이 가능한 Q-LED와 무거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더라도 안정적으로 장착이 가능한 Safe Slot Core도 지원하여 높은 편의성을 보여준다.

2022년 03월 23일부터 진행하는 이 이벤트는 STCOM에서 유통하는 ASUS PRIME H610M-A D4를 구매 시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