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ASUS TUF GAMING B550M-PLUS 메인보드 경품 추첨 이벤트

가성비와 가심비를 한번에! ASUS TUF GAMING B550M-PLUS 메인보드 경품 추첨 이벤트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가격 대비 성능비 최고의 제품인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TCOM에서는 소비자들이 AMD 솔루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를 제시하였다.

첫째, AMD CPU + ASUS TUF GAMING B550M-PLUS STCOM 메인보드 셋팅 시 가격 대비 최고의 성능비를 제공한다.

둘째, 강력한 전원부 설계로 메모리뿐만 아니라 CPU OC가 가능하여 한 차원 높은 성능으로 최강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 / 성함 / 연락처 / 시리얼 넘버]를 “B550 추첨이벤트” 제목으로 event@stcom.co.kr 메일로 전송하면 자동 응모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2022년 3월 11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0만원권 1명, 5만원권 4명, 2만원권 10명 총 15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재, 해당 제품군 대상 사용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사용후기 이벤트까지 참여할 경우 추가적으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가성비 + 가성비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