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60도 시야 커버로 사각지대 모니터링 보장!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 신제품 출시!

최대 360도 시야 커버로 사각지대 모니터링 보장!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 신제품 출시!

1998년 창립되어 24년간 컴퓨팅 관련 제품군을 국내에 공급해온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PTZ가 장착된 3중 방향 PanoVu 미니 카메라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 신제품을 국내에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는 3개의 파노라마 카메라 렌즈와 1개의 PTZ 카메라 렌즈를 통해 최대 360도 시야를 커버하여 사각지대 모니터링 보장과 소매점, 교실, 사무실 홀, 호텔 로비 등과 같은 여러 실내 환경에서의 사용이 특화된 고성능 카메라이다.

광학줌 성능을 통해 최대 4배까지 영상 확대가 가능하여, 디테일한 영상 정보를 고해상도 화면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최고의 PTZ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전원공급장치 없이 UTP 케이블만으로 녹화기에서 카메라까지 전원공급이 가능한 PoE 기능을 지원하여 간편한 설치가 가능하다.

내장 IR 조명으로 10미터의 IR 범위에서 저조도 또는 조명이 없는 어두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가시성을 제공하며, 200만화소 고화질 FHD 해상도로 더욱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실시간 녹화가 가능하다.

최대 256GB 대용량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함과 동시에 최신 코덱 H.265가 적용되어 인코딩 효율성은 높이고 스토리지 비용이 절감되어 최고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 카메라의 장점으로는 여러대의 카메라가 아닌 하나의 올인원 제품으로 비용 절약과, 183mm x 133.2mm의 작은 사이즈와 가벼운 디자인으로 설치 공간을 최소화하고 쉽고 간단한 설치를 제공한다.

신제품 HIKVISION Panoramic Series DS-2PT33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