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PC에 진심인 유저들을 위한 실버스톤 미니 케이스 + 수냉쿨러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미니 PC에 진심인 유저들을 위한 실버스톤 미니 케이스 + 수냉쿨러 특별 구매 이벤트 진행

세계적인 쿨링, 케이스와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 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미니 PC에 진심인 유저들을 위한 실버스톤 미니 케이스 + 수냉쿨러 특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한 전면 고급 스틸 구조의 ITX 규격 큐브 케이스인 SG16 시리즈 2종과 PF120-ARGB 1열 수냉쿨러가 포함된다.

실버스톤 SG16 시리즈는 ATX 규격과 SFX & SFX-L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를 모두 설치할 수 있는 미니 케이스로, 부품 구성에 많은 제약이 따르는 일반 ITX 케이와는 다르게 더 다양한 시스템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길이가 상대적으로 긴 그래픽카드를 더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케이스 전면 내부에 통로를 구성하여 사용자의 편리한 설치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2022년 1월 12일부터 1월 31일 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SG16 시리즈 케이스 중 한 모델과 PF120-ARGB 1열 수냉쿨러를 함께 구매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을 구매 후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시리얼 넘버를 event@stcom.co.kr로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또한 간단 사용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며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http://www.stcom.co.kr) 혹은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