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메인보드와 Team Group 메모리 기술협력 진행해

ASUS 메인보드와 Team Group 메모리 기술협력 진행해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STCOM)는 Team Group 메모리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공식 유통사인 아인스 시스템과 공동 기술협력 및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인 ASUS PRIME B660M-A D4 STCOM 메인보드 등은 메모리 오버클러킹을 공식 지원하면서 오버클러킹이 사전 적용된 튜닝 메모리 제품과 메인보드의 최적화 검증 작업이 중요해졌다.

이번 기술 협력 진행은 국내 공식 유통사간 사전 교차 테스트 등 제품 출시 전 사전 점검 작업을 통해 고객들이 오버클러킹 사전 적용 튜닝메모리 제품을 구매할 때 보다 쉽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Team Group 메모리 제품군인 T-FORCE DDR4 3600 Vulcan Z 테스트용 샘플을 제공받아 STCOM 고객지원센터에서 ASUS PRIME B660M-A D4 STCOM 메인보드와 호환성 및 오버클러킹 테스트 진행을 통하여 상기 제품군에 대한 최적화 검증 작업이 완료되었다.

이러한 기술협력 이외에 양사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 프로모션 등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관련 이벤트 나 프로모션은 추후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안내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