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R4 지원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660-A GAMING WIFI D4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

DDR4 지원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660-A GAMING WIFI D4 메인보드 신제품 출시!

ASUS 메인보드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DDR4 지원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STRIX B660-A GAMING WIFI D4 STCOM 메인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ROG STRIX 시리즈는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성하는데 있어 최강의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강력한 전력 공급과 포괄적인 냉각 솔루션을 갖춰 하이엔드 게이머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시리즈라 할 수 있겠다.

신제품 ASUS ROG STRIX B660-A GAMING WIFI D4 STCOM 메인보드는 Digi + VRM 12+1 페이즈 전원부와 고품질 알로이 초크, 내구성이 뛰어난 캐패시터 설계와 ProCool 파워커넥터 기술이 결합되어 최신 인텔 12세대 CPU에서 더욱 뛰어난 안정성과 OC 지원능력을 보여준다.

특히, 대형 VRM 히트싱크, 3개의 M.2 히트싱크 등 최고의 설계가 적용되어 최적화된 발열 억제가 가능하다.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고자 극대화된 메모리 오버클러킹 성능도 함께 제공하는데 5,000MHz + 이상의 메모리 OC를 지원하여 강력한 CPU 성능과 연동되어 최고의 메모리 성능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ASUS B660 ROG STRIX 시리즈 중 유일하게 DDR5 메모리가 아닌 DDR4 메모리를 지원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했던 DDR4 메모리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성능적인 면이나 경제적인 절약 부분을 동시에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이 밖에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하여 설계된 부분이 있는데, M.2 SSD를 나사 없이 장착이 가능한 M.2 Q-Latch, 바이오스 업데이트를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는 BIOS FlashBack, 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또는 부팅 장치에 대한 전원 상태 및 문제를 나타내는 Q-LEDS 적용으로 고객 우선주의라는 편의성까지 갖췄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ASUS ROG STRIX B660-A GAMING WIFI D4 STCOM 메인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