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편의성을 갖춘 전면 스틸 구조 미니 케이스, 실버스톤 SG16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세계적인 케이스와 쿨링,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 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전면 고급 스틸 구조의 설치 편의성이 뛰어난 실버스톤의 미니케이스 신제품인 SG16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SilverStone SG16 시리즈는 콤팩트한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미니 ITX 규격의 케이스로, 뛰어난 설치 호환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시리즈에는 ATX 규격과 SFX & SFX-L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를 모두 설치할 수 있다. SFX 혹은 SFX-L 파워 서플라이로 시스템을 구성할 경우 타워형 공랭쿨러와 수랭쿨러 모두 장착할 수 있으며, ATX 파워 서플라이로 구성을 원할 경우 1열 수냉쿨러와 함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다양한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한 시스템 설치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길이가 상대적으로 긴 그래픽카드를 더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케이스 전면 내부에 통로를 구성하였다. 추가적으로 파워 서플라이 홀더와 그래픽카드 받침대가 케이스 내부에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설치하고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275mm 길이의 제품을 장착할 수 있으며, SFX 규격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 시 최대 107mm 높이의 CPU 쿨러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120mm 규격 라디에이터를 장착하여 수랭쿨러 조합도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정면과 양 측면에 타공 디자인이 적용된 고급 스틸 패널이 구성되어 견고함과 발열 제어 양쪽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된 매력적인 미니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SG16 시리즈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