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치 편의성을 갖춘 전면 스틸 구조 미니 케이스, 실버스톤 SG16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설치 편의성을 갖춘 전면 스틸 구조 미니 케이스, 실버스톤 SG16 시리즈 신제품 2종 출시

세계적인 케이스와 쿨링, 파워솔루션, 악세서리 전문 제조사인 실버스톤(SilverStone) 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전면 고급 스틸 구조의 설치 편의성이 뛰어난 실버스톤의 미니케이스 신제품인 SG16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SilverStone SG16 시리즈는 콤팩트한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가능한 미니 ITX 규격의 케이스로, 뛰어난 설치 호환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이 시리즈에는 ATX 규격과 SFX & SFX-L 규격의 파워 서플라이를 모두 설치할 수 있다. SFX 혹은 SFX-L 파워 서플라이로 시스템을 구성할 경우 타워형 공랭쿨러와 수랭쿨러 모두 장착할 수 있으며, ATX 파워 서플라이로 구성을 원할 경우 1열 수냉쿨러와 함께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다양한 설치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편리한 시스템 설치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길이가 상대적으로 긴 그래픽카드를 더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케이스 전면 내부에 통로를 구성하였다. 추가적으로 파워 서플라이 홀더와 그래픽카드 받침대가 케이스 내부에 적용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불편함 없이 설치하고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래픽카드는 최대 275mm 길이의 제품을 장착할 수 있으며, SFX 규격 파워 서플라이를 장착 시 최대 107mm 높이의 CPU 쿨러를 설치할 수 있다. 또한 120mm 규격 라디에이터를 장착하여 수랭쿨러 조합도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와 블랙 색상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정면과 양 측면에 타공 디자인이 적용된 고급 스틸 패널이 구성되어 견고함과 발열 제어 양쪽을 모두 고려하여 설계된 매력적인 미니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다.

신규 출시된 실버스톤 SG16 시리즈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Share this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