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사의 워터블럭 기반 수냉식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900 XT ZERO EKWB LIMITED EDITION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XFX 최초 워터블럭 설계를 갖춘 한정판 수냉식 그래픽카드 XFX 라데온 RX 6900 XT ZERO EKWB LIMITED EDITION D6 16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ZERO WB (제로 WB : Zero Water Block) 시리즈는 워터블럭 기반의 강력한 수냉 쿨링 성능과 아름다운 RGB 감성으로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극한의 성능과 최고의 안정성을 제공하는 시리즈이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900 XT ZERO EKWB LIMITED EDITION 그래픽카드는 대표적인 수냉 쿨링 솔루션 기업 EK사의 워터블럭 기반으로 액체 순환을 냉각에 활용해 빠르게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극대화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환경을 제공하며, 강력한 오버클러킹 성능까지 더해 하이엔드 게이머를 위한 최강의 그래픽카드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XFX 그래픽카드 시리즈 가운데 외형적으로도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이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이 접목되어 성능뿐만 아니라 완벽한 외형미를 제공한다.
워터블럭의 베이스는 고품질 니켈 도금 처리된 전해 구리와 유리와 가장 비슷한 재질인 아크릴의 CNC를 통해 가공된 설계가 적용됐다. 방수 씰은 유연성과 강도가 높고 고온에 뛰어난 고품질 EPDM O-Ring과 황동 스탠드오프를 통해 안전하고 쉬운 설치를 보장한다.
제품 후면에는 XFX사를 상징하는 X로고가 새겨진 SOLID BACKPLATE 설계로 제품의 내구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았으며, 14+2 페이즈 전원부를 채용하여 효율적인 VRM 전력 분배가 가능해 안정적인 오버클럭을 통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강력한 성능뿐만 아니라 3-pin ARGB (5V)를 통해 다양한 메인보드와의 RGB 동기화를 지원하여, 화려하고 아름다운 RGB 조명 효과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PC를 완성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 환경은 1개의 HDMI 2.1 포트와 2개의 DP 1.4 포트 USB Type-C를 제공하여, 최대 4대의 멀티 디스플레이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는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꾸밀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900 XT ZERO EKWB LIMITED EDITION D6 16GB 수냉식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