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biz 웹캠 2종 구매자 대상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STCOM biz 웹캠 2종 구매자 대상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 진행

1998년에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 는 신규 브랜드인 STCOM biz의 웹캠 제품 2종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용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는 STCOM biz FHD60F 웹캠과 UHD4K 웹캠 두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품을 구매 후 사용 후기를 작성하여 인증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STCOM biz FHD60F는 Full HD 200만 화소의 웹캠으로, 초당 최대 60프레임을 지원하는 가성비 제품으로 60프레임 웹캠 순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Full HD 해상도에서 정교하고 더욱 부드러운 영상을 제작하기 위한 최적의 솔루션이다.

STCOM biz UHD4K는 4K UHD 화소를 지원하는 고사양 웹캠으로, Full HD 대비 4배 높은 800만 화소를 통한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STCOM biz 웹캠은 별도 설치 필요 없이 연결만 하면 사용이 가능한 플러그앤플레이 기능을 지원하여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인터넷 방송 등 다양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STCOM biz 웹캠을 구매 후 제품에 대한 구매 후기를 작성하여 event@stcom.co.kr 로 성함과 연락처, 구매영수증과 후기 URL 및 캡처를 첨부하면 되며, 신청 시 모바일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STCOM biz 웹캠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