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biz UHD4K 웹캠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 사은품 1:1 증정 이벤트 진행

STCOM biz UHD4K 웹캠 스마트스토어 구매자 대상 사은품 1:1 증정 이벤트 진행

1998년에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STCOM 스마트스토어에서 STCOM biz UHD4K 웹캠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STCOM biz UHD4K는 4K 울트라 HD 화소를 제공하는 고사양 웹캠으로, Full HD 대비 4배 높은 800만 화소를 통해 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별도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USB포트에 연결하여 즉시 사용이 가능한 플러그 앤 플레이 기능 역시 지원하므로 언택트 시대에서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인터넷 방송 등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쉽고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STCOM 스마트스토어에서 STCOM biz UHD4K 웹캠을 구매 시 USB 무선 랜카드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므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STCOM biz UHD4K 웹캠 이벤트 및 기타 제품에 대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혹은 STCOM 스마트스토어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