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부터 성능 쿨링 모두 잡은 XFX 라데온 RX 6600 XT QICK 308 BLACK 그래픽카드 출시!
1998년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AMD 라데온 신형 GPU RX 6600 XT를 탑재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00 XT QICK BLACK D6 8GB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QICK (퀵 : Quick) 시리즈는 XFX 만의 고급스럽고 심플한 제품 디자인과 최적화된 쿨링 성능으로 최고의 게이밍 환경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시리즈이다.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00 XT QICK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는 AMD 최신 7nm 공정과 함께 혁신적인 AMD RDNA 2 아키텍처 기반 DirectX 레이트레이싱 (DXR) 및 AMD FidelityFX 기능이 접목되어 보다 생생하고 현실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기본 스펙은 부스트 클럭 2,607MHz 게임 클럭 2,428MHz 2,048개의 스트림 프로세서 8GB GDDR6 메모리 등의 스펙으로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제공하여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선사한다.
강력한 성능은 물론이며, 디자인 부분에서도 차원이 다른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을 추구하고 블랙 컬러로 심플함까지 더해 외형적으로도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최고의 성능과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히트 파이프, 솔리드 백플레이트, 9개의 블레이드 팬, 80mm의 트리플 팬, 메모리 및 VRM 냉각패드를 포함하여 그래픽카드에서 발생되는 열을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낮은 온도를 유지하는 동시에 저소음 환경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다중 디스플레이 출력을 위해 설계된 3개의 DP 1.4 포트와 1개의 HDMI 2.1 포트를 통해 최대 4대의 디스플레이 동시 출력이 가능하며, 차세대 비디오 출력인 ULTRA HD 8K 60hz를 지원하여 고해상도의 게임과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 GPU 발열 수준에 따라 불필요한 전력 소모와 소음을 효과적으로 대처가 가능한 제로 팬 기술과 예기치 못한 바이오스 손상으로 초기 구동이 불가능할 때 한번의 스위치 조작으로 백업 바이오스로 전환시켜 정상적인 구동이 가능한 듀얼 바이오스도 지원한다.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 XFX 라데온 RX 6600 XT QICK 308 BLACK D6 8GB 그래픽카드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에서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