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성능으로 게이밍 PC에 필수 메인보드! ASUS X570 시리즈 구매 시 240GB SSD 전원 증정

강력한 성능으로 게이밍 PC에 필수 메인보드! ASUS X570 시리즈 구매 시 240GB SSD 전원 증정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강력한 성능과 최고의 안정성으로 게이밍 PC에 필수 메인보드인 ASUS X570 시리즈 메인보드 구매 시 STORM SSD 240GB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X570 시리즈 메인보드는 엔비디아 RTX 3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최고의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는 PCIe 4.0을 지원하여, 그래픽카드 성능을 100% 이끌어낼 수 있는 칩셋 제품이다.

ASUS X570 시리즈 메인보드 중 대표 모델인 ASUS TUF GAMING X570-PLUS STCOM 메인보드는 동급 제품 대비 압도적인 전원부 발열 억제설계를 적용하여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더불어 장시간 사용하더라도 최고의 안정성까지 갖춘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또한, AMD 고성능 CPU를 조합해 최고의 컴퓨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막힘없이 쾌적하고 안정적인 게이밍 환경을 구현할 수 있어 하이앤드 PC를 구성하려는 소비자들에게도 인기만점인 메인보드라 할 수 있겠다.

본 행사는 2021년 8월 9일부터 진행되며, ASUS X570 시리즈 메인보드를 구매하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STORM SSD 240GB를 전원 증정한다.

행사 진행처는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피씨포올,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단,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므로 준비된 사은품이 모두 소진될 시 행사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