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MAXIMUS XIII EXTREME GLACIAL 메인보드 외 1종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ASUS ROG MAXIMUS XIII EXTREME GLACIAL 메인보드 외 1종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ASUS 메인보드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주)에스티컴퓨터 (대표 : 서희문, 이하 STCOM)에서 극한의 성능을 자랑하는 최강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 ASUS ROG MAXIMUS XIII EXTREME GLACIAL 외 1종 대상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OG MAXIMUS XIII EXTREME GLACIAL 메인보드는 11세대 및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의 최적화된 오버클러킹 및 고성능 메모리 지원, 수냉 시스템 유저를 위한 인텔 Z590 칩셋 적용 E-ATX 규격의 하이엔드 게이밍 메인보드이다.

또한, ROG 시리즈 기본 등급 중 가장 최상의 제품 등급으로 최고의 사양을 제공하는 시리즈 제품이라 할 수 있겠다.

강력한 성능을 제공하기 위한 전원부 설계는 인피니언사의 TDA21490 VRM, 마이크로 파인 알로이 초크, 10K 프리미엄 캐피시터 부품 등 최고의 전원부 부품과 12V 전원 입력라인의 안정성을 높인 ASUS의 독자기술인 PROCOOL II 전원부 커넥터 등이 적용되었다.

ROG 시리즈 최상위 제품에 걸맞은 최고의 전원부 부품 구성이 적용되었다고 볼 수 있겠다.

행사 내용은 기간내 행사 제품 구매 후 [구매영수증, 성함, 연락처, 시리얼넘버]를 event@stcom.co.kr 메일로 [익스트림 구매인증] 제목으로 보내주시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전원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2021년 8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며, 컴퓨존, 조이젠, 아이코다, 가이드컴, 컴퓨터코리아 등 주요 온라인 컴퓨팅 관련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된다.

기타 관련 제품 및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또는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