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OM biz FHD60F 웹캠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STCOM biz FHD60F 웹캠 특별 할인 이벤트 진행

1998년에 설립되어 23년간 컴퓨팅 관련 솔루션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사인 (주)에스티컴퓨터(대표: 서희문, 이하 STCOM)는 STCOM biz의 60프레임 웹캠인 STCOM biz FHD60F에 대하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인해 재택근무 혹은 온라인 수업을 하게 되면서, 웹캠이 필요한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 60프레임 웹캠을 약 30%의 특별 할인이 적용된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STCOM biz FHD60F는 Full HD 200만 화소의 웹캠으로, 초당 최대 60프레임을 지원하여 끊김 없이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USB 포트에 연결하는 것만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급하게 화상회의, 온라인 수업 등 비대면 커뮤니케이션 일정이 잡혔을 경우에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STCOM biz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급격하게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급작스런 재택근무 혹은 온라인 수업을 진행해야 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웹캠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추가로 STCOM의 고객지향 서비스를 통해 최대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STCOM biz FHD60F 웹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사항은 STCOM 홈페이지 (http://www.stcom.co.kr) 및 STCOM 공식 네이버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